소통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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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인권 및 참여권리

1. 이용자는 본인에 관한 모든 복지사업 과정에 함께 참여할 수 있다.
2. 이용자는 고충(불편사항)이 있을 경우 시정을 요구할 수 있다.
3. 복지관은 이용자의 인권을 최우선 행동기준으로 한다.
4. 복지관은 이용자의 권리가 보장될 수 있도록 한다.
※ 건의자의 인적사항에 대한 비밀이 보장되오니 이용 중 불편하거나 개선사항 등을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 인권침해·고충처리 담당자)

주민제안

인권침해 및 고충처리 신청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1 작성일2020-10-20 10:37 조회3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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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인권침해 및 고충처리 관련하여 이용자 또는 가족(보호자)은 홈페이지, 고충건의함, 인권진정함, 담당직원과의 상담, 관장과의 대화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장 확인 또는 조사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인권침해 및 고충처리는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기관 전화,

홈페이지 게시판 및

고충건의·인권진정함 의견 제시

기관 전화 : 02-987-5077

기관 홈페이지 : http://www.saeun.com/

고충건의·인권진정함 비치장소 : 주민휴게실

 

 

건의서 수거

담당자가 일일 1회 정기적 수거

담당자 과장 부장 관장

 

 

인권·고충처리

회의 진행

심의가 필요한 사항은 인권·고충처리회의를 통해 조치

기타 해당팀내 처리가능사항 의견제시 10일 이내에 처리결과통지서 제출

 

 

조치결과 통보

접수 후 15일 이내 처리 결과 게시판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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