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자료실갤러리은혜와 나눔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복공동체를 만들어갑니다.

 

갤러리

"문화충전! 행복가족!" 가족연수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진 작성일2010-03-17 10:10 조회1,480회 댓글0건

본문

성북교육청 지원으로 실시되는 가족문화활동지원사업 " 문화충전! 행복가족!"  가족연수를 6월 26일(토)에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 강당에서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가족연수는 "우리가족 바람났네~!를 주제로 하여 가족들이 신바람나는 시간을 마음껏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하였습니다. 가족연수에 참가한 가족들은 지금까지 참여했던 프로그램에 대한 평가와 함께 가족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진 뒤 도시락으로 점심식사를 마치고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하였습니다.
 가족들은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소중하고 행복하게 느껴진다고 이야기 하였으며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특히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통해 가족과 함께 정말 신나고 재미있는 추억을 많이 만들게 되어 더욱 좋았다며 가족연수에 매우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앞으로는 야외로 나가 가족들과 함깨하는 시간이 더욱 많았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밝히기도 하여 향후 진행될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할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가족여러분들의 소중한 추억만들기는 계속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