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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8년도 무료급식사업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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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신성임 작성일17-11-15 16:17 조회183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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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도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 공고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18년도 식자재 납품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8년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
 나. 품    명 : 급식 식재료 납품
 다. 입찰총액 : 약 금116,000,000원(금일억일천육백만원)
 라. 납품장소 :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
 마. 납품기간 : 2018년 1월 1일 ~ 2018년 12월 31일(1년)
 바. 입찰 열람 장소 :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 사무실
 사. 입찰 등록 기간 : 2017년 11월 15일(수) 17:00 ~ 12월 06일(수) 17:00 (22일)
 아. 입찰 설명회 : 2017년 12월 14일(목) 예정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의 내·외부 입찰심의위원회를 통해 본 복지관 납품 업체 선정기준(품목단가, 제안내용, 납품거래실적, 운영시스템, 운영규모)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선정
 나. 낙찰 후 10일 내에 계약 체결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 2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42조 규정에 의거하여 식자재납품기업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및 경기도에 있는 자로서 모집종목(쌀, 잡곡류, 농수산물류, 축산물류, 공산품류 등 기타 식품류, 소모품류)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 등록을 필한 사업자   
 나. 공고일 기준 식자재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다. 2017년 11월 현재 기준 서울시 소재 종합복지관, 노인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3년 이상 있고, 전자시스템을 이용한 발주가 가능한 업체 선 순위 지정
  라. 일일 납품 가능 업체
  마. 급식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냉동, 냉장창고 기본평수 이상,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업체
  바. 음식물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사업자(1사고 당 1억 원 이상 가입 사업자)
  사. 납품(소, 돼지)등급판정서 및 수입신고필증 제출이 가능한 업체
  아.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제 1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차. 체크카드 결제가 본 복지관에서 가능한 업체

4. 입찰일정
 가. 입찰은 내방 또는 우편접수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공고기간 : 2017년 11월 15일(수) ~ 2017년 12월 6일(수)
 라. 제출기간 : 2017년 11월 15일(수) ~ 2017년 12월 6일(수)
 마. 제 출 처 :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
 바. 낙찰공고 : 2017년 12월 15일(금) 18시 이후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http://www.saeun.com)
 
5. 입찰참가수수료
 없음.

6.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보증보험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 입찰 유의서 제1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 자격 심사 순위로 결정합니다.
 다. 구비서류
 ① 급식물품 납품 참가 신청서(법인 인감 또는 사용 인감 날인) 1부
 ② 집단급식판매신고업 신고증 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 주민등록등본 첨부) 1부
 ④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 사용인감계 1부
 ⑤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부
 ⑥ 보험 관련 가입 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 책임 보험 등)
 ⑦ 냉동·냉장 탑차 차량등록증 1부
 ⑧ 급식납품제안서 1부
 ⑨ 납품거래 실적 현황 1부
 ⑩ HACCP 인증서 사본 1부(해당 업체)
 ⑪ 품목별 단가표 1부
 ⑫ 청렴이행확약서 1부
 라.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 12조에 의합니다.
 마.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복지관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붙임  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제안서 1부
      4.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
      5. 식자재 단가견적서 1부.  끝.

상기 내용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7.  11.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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